REVIEW2020. 3. 29. 20:43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갔던 뷔페 중 가장 맛있게 먹었던 뷔페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카카오 트리인데요

 

 

 

 

뷔페에 가면 보통 3접시는 먹어야 한다고 하지만 전 식사는 1 접시, 많게는 1 접시 반 정도밖에 못 먹는데요

여기 가서는 식사 메뉴만 3 접시 넘게 먹었네요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부산 카카오트리 뷔페

 

 

 

 

 

카카오 트리는 센텀시티역 3번 출구에서 나오면 가깝게 위치해 있는데요

 

호텔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쉽게 찾아가시려면 센텀호텔로 찾아서 가신 다음

 

4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카카오 트리는 평일엔 일반 뷔페 가격과 비슷하지만 주말엔 가격대가 좀 높은 편인데요

 

평일에 가본 적은 없지만 확실히 가격대가 높아서 그런지 주말에 다양한 음식과

 

높은 퀄리티의 음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예식장과 함께 운영되다 보니 주말엔 결혼식 식대로 많은 분들이 오셔서

 

음식을 가지고 올 때 줄을 오래 서야 하는 단점이 있으니 조금 각오하셔야 합니다ㅠㅠ

 

 

 

 

 

 

 

 

 

 

 

전체적인 사진은 사람들이 너무 많아 찍기가 어려워 사이트에 들어가서 챙겨 왔습니다

 

부산에선 더파티 뷔페가 최고인 줄 알았더니 카카오 트리... 아주 궁궐이 따로 없네요

 

 

 

 

 

 

 

 

 

 

 

카카오트리 음식은 다른 뷔페들에 비해 자극적이지 않아서

 

다양하게 다 맛볼 수 있었던 거 같네요

 

 

 

 

 

 

 

 

 

 

 

나름 예쁘게 찍어보려 가지고 온 음식인데...

 

저 플레이팅은 정말 못하는 거 같네요...?

 

저렇게만 보면 다른 뷔페와 차이점이 없는 것 같지만 색다릅니다!!!

 

가격대가 좀 있지만 정말 한 번쯤은 가보셔야 하는 뷔페예요ㅠㅠ

 

아니면 누군가가 저기서 결혼하길 바래야 합니다..ㅎㅎㅎㅎ

 

 

 

 

 

 

 

 

 

 

 

전체적인 분위기는 조명을 켜서 밝은 게 아니라 유리로 자연광이 들어와

 

따뜻함과 함께 좋은 분위기를 내고 있네요

 

밤에 오시게 되면 주변의 야경을 보면서 드실 수가 있을 것 같네요ㅎㅎ

 

 

 

 

사실 다녀온 지 좀 오래돼서 사진만 보고 기억을 더듬어 보는 거라

 

글이 조금 두서없을 수가 있을 거 같은데요

 

 

 

 

한 가지 확실한 점은 음식이 자극적이지 않아 억지로 많이 먹으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많은 음식을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점과

 

정말 예쁘고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 디저트까지 여유롭게 먹고 돌아갈 수 있다는 점입니다

 

 

 

 

부산 사시는 분들은 한번 시간 내셔서 친구들과 가보는 걸 추천드리고

 

다른 지역에 사시는 분들은 부산에 가시게 된다면 

 

관광지 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한 번쯤은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조금 두서없지만 오늘도 제가 올린 글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Posted by 작은 일상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