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2020. 4. 16. 21:22

 

 

 

 

안녕하세요

거의 2주 만에 이삿짐 정리를 끝내고 돌아왔네요!

아무래도 일과 병행하며 정리하다 보니 조금 오래 걸렸어요

 

 

 

 

 

이번에 이사를 하며 복층 한쪽면에 침실이 생겨

조명으로 분위기를 내고 싶어 검색하다 무로 롱거라이트를 알게 되었는데요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롱거 라이트는 첫 번째 사진처럼 조명 3개와 리모컨 하나의 세트로 구성되어 있고

 

하나의 조명에 AAA 건전지 3개, 리모컨에 AAA 건전지 2개가 들어가게 되는데요

 

연속적으로 사용 시 21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진은 오늘의 집에서 가져왔지만 저는 네이버에서 검색해 다른 사이트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제가 구매한 사이트에서는 건전지 한박스도 함께 구성품에 들어있었기 때문에

 

꼭 오늘의 집이 아니라 여기저기 사이트를 둘러보고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이삿짐을 정리할때에 배송이 왔었기 때문에 정신이없어 택배를 받자마자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배송은 주말 제외 이틀 정도 걸렸고 주문하는 사이트에 따라 배송이 지연 될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받자마자 뜯어서 침대에 붙였습니다

 

벽에다 붙이려고 했더니 생각보다 조명이 강해서 침대 헤드 뒤쪽에다가 설치를 했습니다

 

(배송받은 개수는 3개였는데 수면등으로 사용할 예정이었기 때문에 2개만 설치를 했습니다)

 

자기 전 책을 읽거나 다른 작업을 하실 분들은 천장 쪽에 3개를 붙이면 적당할 거 같네요!

 

 

 

 

 

 

 

 

 

 

 

 

 

 

침대 헤드에 조명과 리모컨을 붙인 모습입니다

 

조명과 리모컨이 흰색이라 어디에 붙여도 어울려서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아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리모컨은 거치대와 리모컨 구성으로 되어 있고 거치대에 양면테이프가 붙혀져있습니다

 

리모컨을 보시면 30M이라고 적혀있는 버튼이 있는데

 

수면등으로 사용하실 경우에 저 버튼을 눌러주시면 30분 뒤에 자동으로 조명이 꺼지게 됩니다

 

 

 

 

 

조명은 1단 2단으로 조절이 가능해서 너무 밝다고 생각이 되시면 한 단계 낮춰서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동영상을 찍어서 올리려고 했는데 카카오 로그인이 자꾸 안 되네요..

 

추후에 올릴 수 있게 되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조명 3개 중 나머지 하나는 계단 밑 창고에 붙여두었는데요

 

혹시나 리모컨을 눌렀을 때 여기도 함께 켜질까 걱정을 했었는데 

 

다행히도 일정 거리 안에 들어와 있어야 리모컨으로 작동되는 거 같더라고요!

 

조명은 리모컨이 없어도 손으로 눌러서 켜고 끄고 가능하니 저렇게 따로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여기까지가 무로 롱거 라이트 후기였는데요

 

며칠 사용해본 결과 일반 조명보다 굉장히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아무래도 공간 차지를 덜 하기 때문에 집이 좁거나 공간 활용이 안될 때에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민 없이 설치가 가능해서 더 좋았습니다

 

 

 

 

저렇게 노란 조명뿐 아니라 흰색 조명도 판매를 하고 있으니

 

사이트에 한번 들어가셔서 다른 분들의 후기와 상세 설명을 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작은 일상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