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2020. 4. 18. 21:27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도 다녀올 겸 마스크를 끼고 신세계 백화점에 다녀왔는데요

서울로 오게되니 평소에 먹고 싶었던걸 더 자주 접하게 되는 거 같아서 좋네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더 앨리' 를 방문해보았습니다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위치한 더 앨리는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다른 음식점과 함께 있기 때문에 점심이나 저녁, 간단한 간식거리를 드시고 방문하시면 좋을 거 같더라고요

 

 

 

 

 

 

 

 

 

 

 

 

더 앨리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은 전부 테이크 아웃으로 가져갈 수 있게 되어있는데요

 

멀리서 봐도 찾아갈 수 있게 사슴? 얼굴이 크게 박혀있었습니다

 

저는 많은 분들이 사가는 로열 넘버 9 블랙 밀크티를 주문했고

 

남자 친구는 브라운 슈가 콜드 브루를 주문했는데요

 

 

 

 

 

 

 

 

 

 

 

 

 

사회적 거리두기를 해야 하는 시기이지만 주문하고 한참을 기다려야 할 정도로

 

사람들이 제법 있었습니다ㅠㅠ

 

저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못하고 직접 걸어 나온 사람으로서 할 말은 없네요..

 

 

 

 

 

 

 

 

 

 

 

 

 

받자마자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 차로 들어와 찍게 되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로열 넘버 9 은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는 단맛과 버블의 조합으로 저는 굉장히 만족했습니다만

 

남자 친구가 주문한 브라운 슈가 콜드 브루는 호불호가 많이 갈릴 거 같더라고요...

 

콜드 브루에 브라운 슈가가 들어간 맛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좀 특이한 향이 함께 나서 저는 먹기에 약간 거북했네요

 

 

 

 

 

더 앨리 신세계 강남점을 방문한 후기는

 

잘 모르는 곳에선 많은 사람들이 사가는 제품으로 사가자! 였습니다

 

저는 만족스러웠지만 남자 친구는 굉장히 화나 보이는 얼굴이었기 때문인데요..

 

여러분들도 도전해보는 건 좋지만 많은 분들이 사가는 제품으로 사드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Posted by 작은 일상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