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냥이들과 함께2020. 3. 18. 03:30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루종일 놀아줘도 지치지않는 체력을 보유한

개고먐미들을 보여드리려구요 ^^

 

 

 

 

 

 

 



 

 

낮에 집 계약 문제로 산책도 못해주고 놀아주질 못해서

인형 던져주기 놀이만 20분 가까이 해줬는데....

잠시 쉬어보겠다고 가만히 멍때렸거든요..?

 

 

 

 

 

 

 

 

 

놀아달래요 ㅎㅎㅎㅎㅎㅎ

 

 

 

 

 

그냥 무시하고 의자에서 쉬었더니

 

 

 

 

 

 

 

 

 

안아달라고 그러네요 ㅎㅎㅎㅎㅎ

하지만 이럴땐 무시를 해줘야죠!

그랬더니

 

 

 

 

 

 

 

 

 

 

아니 도대체 이불을 펴놓으면

어떻게 저렇게 해놓을까요?????????

진짜 조그만한 애들인데

맨날 이불을 저렇게 해놔요 ㅠㅠㅠ

 

 

 

 

안놀아주면 이불 엉망진창에

안아달라고 낑낑

(무시해주고 있어용, 3년째 포기하지 않아요)

하루가 정신없네용 😫😫



 

 

먼 길 다녀온 오늘도

개고먐미들과 열심히 놀아줘야하는 정신없는 하루

 

 

 

 



 

 

 

야미 힘빼놓기는 성공!!!

 

 

 


오늘 하루도 참 정신없는 하루네용ㅎㅎㅎ

Posted by 작은 일상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