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공유해볼래2020. 3. 26. 02:13

 

 

 

 

안녕하세요

 

요즘은 마트를 가려해도 코로나 19에 감염될까 싶어 나가기 힘든데요

 

그래서 이마트 쓱 배송, 마켓 컬리, 쿠팡 로켓 프레시 세 가지를 자주 이용하는 중입니다

 

오늘은 세 가지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로켓 프레시 사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로켓 프레시는 로켓 와우 회원으로 가입을 하게 되면 새벽 배송으로 받아 보실 수 있는데요 

 

로켓 와우는 월 2,900원을 내면 이용 가능합니다

 

로켓 와우 회원이 되면 로켓 배송과 로켓 와우 두 가지는 무조건 무료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고

 

로켓 프레시는 밤 12시가 되기 전 15,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으로 다음날 새벽에 배송을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요즘 많은 물량과 그로 인해 쿠팡 기사님 사고로 인해

오후 배송으로 안내가 되어있는 상품들은 오후 배송된다고 하네요ㅎㅎ
 

주문하실때 배송 시간 확인 후 주문해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로켓 프레시 사용방법

 

 

 

 

 

쿠팡 어플을 이용해 쿠팡을 들어가 줍니다

 

제가 로켓 프레시를 자주 이용해서 그런지 첫 화면부터 로켓 프레시가 뜨네요

 

저는 로켓 프레시를 이용할 거기 때문에

 

먼저 로켓 프레시 아이콘을 선택해 들어가 줍니다

 

 

 

 

 

로켓 프레시 이용방법

 

 

 

 

 

 

그리고 저는 계란을 구매하려고 했기 때문에 계란 아이콘을 선택해 줄게요

 

 

 

 

 

 

로켓 프레시 이용방법

 

 

 

 

 

 

여러 가지 상품 중 본인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서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줍니다

 

위 사진에는 오후 5시 전까지 도착한다고 되어있지만 로켓 배송은 오전 7시 전까지 도착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항상 새벽 배송이지만 쿠팡 자체에서 오후 배송으로 적힌 물품은 오후에 배달된다고 합니다)

 

 

 

 

15,000원 이상 배송 가능이기 때문에 필요한 다른 상품도 골라 장바구니에 넣어줍니다

 

 

 

 

 

로켓 프레시 사용 방법

 

 

 

 

 

장바구니에 들어가게 되면 제가 고른 물건들이 있는데요

 

위에 보시면 상품이 클릭이 안되어 있을 시에 15,000원 이상 배송 가능으로 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제가 고른 상품들을 선택하게 되면 

 

 

 

 

 

 

로켓 프레시 사용방법

 

 

 

 

이렇게 배송 가능으로 변하게 됩니다

 

이마트 쓱 배송처럼 시간 지정은 불가능 하지만 오전에 받아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

 

출근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은데요

 

 

 

이마트와 마켓 컬리는 사용해본 결과 품절이 금방 뜨게 되서

 

조금만 늦게 주문하게 되면 원하는 상품을 주문하기 어려워서 쿠팡을 자주 이용하곤 합니다

 

월 2,900을 내고 로켓 배송과 로켓 와우, 로켓 프레시를 무료 배송으로 이용 가능하니

 

별로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로켓 프레시 사용방법

 

 

 

 

그리고 다음날 3시쯤 배송이 왔는데요

 

새벽 배송이 필요해서 시킨 거였지만 오후 배송으로 온 로켓 프레시입니다

 

그래도 저녁 시간 전에 배송이 와서 다행이다 싶었어요

 

 

 

 

로켓 프레시 사용방법

 

 

 

 

제가 계란을 삶아 먹으려고 계란을 많이 주문했더니

 

저렇게 공기가 들어간 비닐로 완전 봉해서 보내줬습니다

 

쓰레기가 좀 많이 나오고 박스가 과대 포장이긴 했지만

 

저렇게 배송이 오니 아무래도 상품 자체적으론 상태가 좋아서 괜찮았습니다

 

 

 

 

요즘같이 마트 이용이 어려울 때엔 로켓 와우 회원을 신청해서

 

잠시 동안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네요

 

 

 

여기까지가 로켓 프레시 이용 방법에 대한 글이었고요

 

오늘도 블로그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by 작은 일상 생활